릴 하이브리드 3.0 출시일 예상 가격 판매처 정보 개발정보

2021. 8. 19. 17:07일상

KT&G 공장 내부모습

릴 하이브리드 3.0은 릴 하이브리드 2.0 후속작이 되겠습니다.

이번 릴 하이브리드 3.0은 2.0과 차별점을 두어 개발하였다는 소식입니다.

2.0도 너무 괜찮게 사용해서 3.0이 매우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스틱과 액상이 따로존재했던 2.0과는 다른 좀더 편리한 부분을 추구한 개발방식이라고 하는데요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1. 릴 하이브리드 3.0 개발방향

릴 하이브리드 3.0 개발방향

작년 4월쯤에 릴 하이브리드 3.0이 개발이 완료되었다고 발표를 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짤막하게 개발현황과 개발을 어떤방향으로 가져갔는지 알수있게 위에 사진과 같게 보여주었는데요

릴 하이브리드 2.0에서는 담배스틱 4500원 + 액상 카트리지 500원 을 더해 사용하였고

액상이 떨어질때마다, 스틱이 떨어질때마다 각각 사야하는 불편함을 동봉하였다면

이번 릴하이브리드 3.0에서는 이 두개를 모두합쳐서 판매하는 형식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불편함을 다시 편리하게 만드는 개발방향을 가진것 같습니다.

 

모양도 보시면 나름 길쭉하게 생겨있는 모습이 보이시죠? 

제가볼땐 무게도 약간 줄지않을까 생각하기도 하구요 가지고 다니기 더 편리하게 변할것 같다는

저의 생각입니다.

 

릴하이브리드 1.0에서 2.0으로 넘어올때 정말 좋게 변했다고 느꼈거든요

릴하이브리드 1.0에서 불편함과 고장이 너무 자주생겨서 2.0이 좋게 느껴진다고 생각할수도 있겠네요

이번 3.0은 2.0이 그렇게 불편한점이 없어서 혁신이다, 너무좋다 라고 말할순 없겠지만

2.0의 단점 스틱과 카트리지가 따로 논다는 불편함을 없애는쪽으로 선택하였네요

계속해서 릴 하이브리드의 단점을 보완하는 개발방식이 너무너무 감사하고 마음에 듭니다.

 

 

2. 릴 하이브리드 3.0 가격

릴 하이브리드 1.0과 2.0 가격 및 할인세일 당시

릴 하이브리드 1.0 과 2.0 전부 처음 출시되었을때 11만원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둘의 나오는 시점은 비슷하구요 2.0과3.0 나올때와도 살짝 비슷한 감이 있습니다.

 

가격은 11만원으로는 책정이 될수도 있지만

제 생각으로는 신제품출시 할인기념을 해서 10만원 아랫 가격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본가격은 약 13만원? 정도로 나오지않을까 추측해봅니다. (제 생각입니다)

그래도 릴 하이브리드에서 스틱과 카트리지를 합쳐버리는 식이니까 기계값이 더 비싸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3. 판매처

 

당연히 판매처는 편의점과 릴 스토어, 릴 플래그십 스토어 가 되겠네요

아니면 다르게도 판매할수 있을지 한번 기대해 보겠습니다.

 

저는 항상 편의점에서 구매했는데요 출시당일에 사고싶으신 분들은

릴 스토어에서 사전판매를 진행할것 같으니 한번 찾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4. 마지막 생각

 

개발완료는 했다고 말을 하였지만 KT&G 관계자가 한말로 

"회사는 미래시장 선점을 위해 다양한 연구개발(R&D)을 진행 중" 이라고 했고

"담배사업은 특성상 오랜 개발 기간이 소요되고 상용화에는 다양한 변수가 많다"라고 말한적도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아직 기대하기 어렵네요

그래도 개발을 계속 하고있다는 말은 하고있으니 기다려보면 나오지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래 기다린만큼 훨씬더 만족스러운 제품이 나올거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꼭 마음에 들고, 혁신적으로 나와주었으면 좋겠는 바램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