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1]리그오브레전드 누누와윌럼프 룬 템트리 공략

2021. 8. 31. 00:44League of Legend/챔피언 소개



누누와 윌럼프입니다.






대중적인 룬입니다.





최근들어 승률과 픽률은 변동이 없는거 같습니다.





순위는 3등정도 내려갔네요
그래도 16등으로 준수한 순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로 정글에 특화되어 있죠?

챌린저에서는 미드누누로도 많이 쓰인다고합니다.

로밍에 매우 특화된 미드누누..





당연히 강타를 들어주시는게 맞구요


스킬마스터 순서는 Q > E > W 순이 되겠습니다.






보이는데로 큐 이 떠 순으로 찍어줬네요






탱으로 가실때는 태양불꽃 가주시면되구요

AP로 가실거면 마법공항벨트 챙겨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탱으로가실때는 이속붙은 탱템가시는게 효율이 좋으시구요

AP로 가실때는 존야이외에 탱템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카운터 챔피언들입니다.



CC기가 좀 있는 친구들이나 돌진하는 애들한테 좀 무력한모습을 보입니다.

 

한번 체크하셔서 밴해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이친구들 나오면

편하게 라인전 하시면 되겠습니다.

 





신발은 당연히 탱으로 둘러주시는게 좋구요



딜쪽으로 간다고 하시면 마법사의 장화 사시면 되겠습니다.

근데 나는 극한의 로밍으로 땡겨주겠따하면

기동신도 .. 도박이지만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1코어와 2코어 3코어로 대중적이게 나눈 표본입니다. 참고하세요






스킬마스터 대중적인 표본입니다. 참고하세요






조합별 통계입니다. 마찬가지로 룬을 대중적으로 표본으로 만들어논 것입니다.
참고하세요






사람들이 많이가는 룬들입니다 . 참고하세요
왠만하면 난입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영혼의 수확을 가져가는 모습이네요!

여기까지 누누와윌럼프였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면 좋겠으며 다른챔피언들도 많으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