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1]리그오브레전드 나서스 룬 템트리 공략

2021. 8. 30. 23:11League of Legend/챔피언 소개








나서스입니다.






대중적인 룬입니다.





최근들어 승률과 픽률은 변동이 없는거 같습니다.






순위는 급등하여 11등이나 상승하였습니다.

꽤 많이 상승하였네요






솔직히 나서스는 올라운더라고 생각하지만

굴직하게 탑에서 크는게 베스트이긴 합니다.

 
다른다인가도 쓸만하니까 카운터만 조심합시다.





스펠을 텔 + 유체화도 가능합니다.

텔을 가져가시는게 스택쌓는것에서도 의미가 있겠습니다.


스킬마스터 순서는 Q > W > E 순이 되겠습니다.






보이는데로 큐 떠 이으로 찍어줬네요






신파자 가주는 모습이네요

나서스랑 정말 좋은 상성의 신파자입니다.

 

큐와 정말 좋죠?

나머지는 탱템 둘러주시면 되겠습니다.

 

AD와AP 일때 구분해서 사주시면 되겠습니다.

 







카운터 챔피언들입니다.



체력퍼뎀 OR 붙는캐릭 OR 견제가 심한캐릭터들이 크게 카운터가 되겠습니다.

 

어 ? 얘네들은 카운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의외로 나서스 흡혈로도 잘버텨지고

탱템먼저두르신다면 충분히 버티시면서 가능합니다. 나서스의 장점이라고 할수있겠네요

스택 존버타시면서 후반에 조지는 플레이 기대하면 되겠습니다.





신발은 아이오니아를 많이 신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판금장화와 헤르메스도 상황판단에 맞게 신어주시면 좋겠습니다.


1코어와 2코어 3코어로 대중적이게 나눈 표본입니다. 참고하세요






스킬마스터 대중적인 표본입니다. 참고하세요






조합별 통계입니다. 마찬가지로 룬을 대중적으로 표본으로 만들어논 것입니다.
참고하세요






사람들이 많이가는 룬들입니다 . 참고하세요
봉풀주 많이가주는 모습이죠? 하지만 붙는 챔프라면 착취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여기까지 나서스였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면 좋겠으며 다른챔피언들도 많으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